티스토리 뷰

#베이코리언즈 바로가기 새주소 #baykoreans 바로가기 #아이코리안 티비 #baykorean.com #baykoreans net바로가기 #마루티비 #베이코리언즈 미디어 #주비디오 #티비나무 

 

요즘에는 많은 1인 가구가 생겨나면서 집에 티비를 놓고 보기는 부담스러운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런 분들은 보통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노트북으로 tv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취를 하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티비보다는 노트북, 컴퓨터가 있으실테니 tv를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으면 노트북이나 컴퓨터로 그 곳에서 보고 싶은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을 보는 것이 이득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tv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사이트인 베이코리언즈 사이트 주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이코리언즈 사이트 새주소 

베이코리언즈 사이트 새주소

베이코리언즈는 예전부터 운영해오던 tv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사이트로 tv에서 방영하는 모든 프로그램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드라마, 예능, 스포츠, 다큐멘터리까지 tv에 나오는 모든 tv프로그램이 업데이트되어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tv를 보려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사이트였습니다.

 

그렇지만 베이코리언즈가 막히고, 폐쇄를 연이어 하다보면서 베이코리언즈에 접속하려면 우리나라 ip로는 접속할 수 없어서 ip를 다른 나라로 우회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베이코리언즈에 접속해야 했습니다. 이렇게 ip로 우회해서 접속하면 접속할 수 있지만, 그렇기에는 너무 불편함이 많습니다. 매번 보려고 할때면 우회 프로그램을 켜야하고, tv를 보는 동안에도 우회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야 하기 때문에 불편함이 큽니다. 

마루티비 무료 드라마보기

그래서 제가 추천해드리고자 하는 tv 무료보기 사이트는 바로 마루티비입니다. 예전부터 베이코리언즈와 더불어 tv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유명한 마루tv입니다. 마루티비는 따로 우회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도 접속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나 예능프로그램, 스포츠부터 다큐멘터리까지 tv에서 방영하는 모든 tv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됩니다.

 

마루티비는 인터페이스도 편하고, 간단하게 우회없이 접속할 수 있어서 예전부터 자주 애용하는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마루티비도 베이코리언즈와 마찬가지로 사이트 주소가 자주 바뀌기는 하지만 마루티비 접속하는 방법만 알고 계시다면 언제든지 바뀐 사이트 주소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마루티비 접속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마루티비 새주소 접속방법

마루티비는 접속하는 방법이 아주 간단합니다. 구글에서 마루티비를 검색하면 바로 최상단에 있는 사이트에 접속하면 됩니다. 마루티비는 새주소로 많이 사이트가 변동되기는 하지만 바뀌는 족족 구글에 마루티비라고 검색하면 최상단에 올라오더라구요.

 

혹시라도 마루티비를 잘 이용하시다가 사이트 주소가 바뀌었다면 구글에 마루티비를 검색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마루티비도 베이코리언즈와 마찬가지로 드라마 다시보기, 예능 프로그램 다시보기, 종영 드라마 다시보기가 가능하고 마루티비 사이트에 가보면 영화도 몇 가지 올라와 있어서 엄청 다양하지는 않지만 최신 영화들도 업데이트되어 볼 수 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베이코리언즈 사이트 새주소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우회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 베이코리언즈를 계속 이용하시기보다는 마루티비를 이용하시는 것이 더 편리하실거예요. 마루티비 사용하기에 아주 좋은 사이트입니다.

 

추천글

2020/06/24 - [분류 전체보기] - 마루티비 tv 다시보기 방법 안내

2019/12/31 - [분류 전체보기] - 인터넷tv 실시간 무료 시청방법 알아봐요

2020/04/13 - [분류 전체보기] - tvn 드라마 다시보기

2020/04/20 - [분류 전체보기] - 유튜브 동영상 올리는법

2020/05/11 - [분류 전체보기] - 유튜브 광고차단 방법

댓글